카카오뱅크 AI 챗봇 상담, 국제 무대서 소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뱅크가 인공지능(AI) 챗봇 상담 기술력을 국제무대에서 소개하게 됐다. 28일 카카오뱅크는 금융 분야 최대 국제 AI 학회인 'ICAIF'에서 고객센터 상담 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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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형 AI 시대에 변곡점 맞은 콜센터의 DT.. ‘AICC’에 대해 알
IT일반 콜센터는 그간 AI를 도입하기에 적합한 영역으로 첫손에 꼽혀 왔습니다. (참조 – 2024년 콜센터, 2049년 소설가, 2053년 외과의사… “AI, 50년내 인간의 모든 직업 접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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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인공지능플랫폼전문기업 #와이즈에이아이 가 #유앤아이의원 과 자체 개발 #AI고객센터플랫폼 #공급계약 을 체결했다. The post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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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엔터프라이즈, 아성다이소 등에 SaaS형 고객센터 제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이경진)는 생활용품기업 아성다이소와 공공 분야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기업 블루콘텐츠가 AI 컨택센터인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SaaS형&apo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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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AI고객센터 솔루션 만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채널코퍼레이션(공동대표 최시원·김재홍)이 CS 전문기업 CS쉐어링과 AICC(AI고객센터) 솔루션 개발과 고객센터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24일 밝혔다. CS쉐어링(구 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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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업무 협약 체결, AICC 개발 박차
벤처/스타트업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주)채널코퍼레이션이 #CS 전문기업 #CS쉐어링과 함께 #AICC(#AI고객센터) 솔루션 개발과 고객센터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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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영역에 혁신을 더하고 있는 획기적인 ‘노코드 솔루션 사례’ 각광
벤처/스타트업 산업 현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한 #노코드. 이를 활용해 #챗봇, #인공지능컨택센터 부터 업무 프로세스 효율 지원, #UX/UI 제작, #웹사이트 제작, #인디게임 제작까지 다양한 영역에 혁신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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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르소나AI "1인 1봇 시대 열 것···클라우드 기반 AICC 우리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1인 1봇 시대를 열겠습니다." 유승재 페르소나에이아이(페르소나AI) 대표는 9일 지디넷코리아와 인터뷰에서 "AI 회사들이 많이 있지만 대중적으로 쓸 수 있는 AI는 많지 않다. 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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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엔터프라이즈, AI 컨택센터 스타트업 사례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이경진)는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SaaS형을 활용한 국내 스타트업 사례를 8일 공개했다. 패션 커머스 플랫폼 ‘브랜디’와 인테리어 시공 플랫폼 ‘하우스텝&a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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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엔터프라이즈, 교보생명 AI 컨택센터 구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백상엽)는 교보생명에 ‘카카오 i 커넥트 센터’의 서비스를 제공해 신속한 보험 가입 처리 및 금융 소비자 보호를 위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를 구현했다고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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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초거대AI' 적용해 AICC 사업 확대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로나19 이후 디지털 전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KT는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는 '디지코(DIGIC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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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CC, 통신3사 먹거리로 부상…디지털전환 수요 공략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통신3사가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과 기술개발을 통해 콜센터 디지털전환, AI컨택센터(AICC)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통신3사는 대기업, 금융권을 시작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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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콜센터·레이더에도 AI 적극 활용
IT일반 [지디넷코리아]통신사들이 탈통신을 강화하며 인공지능(AI) 사업 영역을 늘리고 있다. 시장 확장에 제한이 있는 통신업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수익창출 모델을 발굴한다는 전략이다. 그중에서도 LG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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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디지털혁신 핵심 AI·로봇으로 MWC 출격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바르셀로나(스페인)=박수형 기자> KT가 디지털혁신 핵심으로 꼽는 인공지능과 로봇을 MWC22 전시에 나선다. ‘디지털혁신의 엔진, 디지코 KT’를 주제로 DX 분야에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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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글로벌 무대에 AI컨택센터 소개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대표 구현모)가 오는 28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22에 AI컨택센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AICC의 B2C, B2B, B2G 시장에서 어떻게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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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WC 2022서 AICC 서비스 선봬
IT일반 KT는 28일(현지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2에서 전시관을 열고 자사 인공지능(AI) 기반 컨택센터 서비스인 KT AICC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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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기]AI로봇의 추어탕 서빙…"국물 한방울 흘리지 않았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서빙로봇, 추어탕 뚝배기 세 그릇에 솥밥 세 개 나르기 가능할까?” 여태까지 자율주행 서빙 로봇이 싣고 오는 피자, 샌드위치, 파스타, 호텔 생수는 받아봤지만, 이번 음식은 뜨끈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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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0년 통신' KT, 비통신 6대사업으로 매출 50% 잡는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약 130년 전 한국 최초 통신 사업자로 시작한 KT가 최근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DX)을 돕는 디지털 기업으로 변신, 2025년까지 비통신 사업 매출을 전체의 50%까지 끌어올릴 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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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일 솔트룩스 "AI, 돈 버는 플랫폼으로 대활약"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공지능(AI) 기술 전문 기업 솔트룩스가 AI 기반 솔루션을 지원해 비용 절감, 수요 창출, 비즈니스 모델(BM) 혁신 등 수익성 향상을 이뤄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경일 솔트룩스 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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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한국판 GPT-3 '초거대 AI 모델'로 내년 첫 상용화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글에 기반한 ‘초거대 인공지능(AI)’ 모델 집대성을 주도하고 있는 KT가 내년에 AI 콜센터 서비스를 시작으로 차츰 활용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다. KT가 지난 8월 개발에 착수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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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내년 콜센터에 초거대 AI 모델 적용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가 콜센터 업무를 인공지능(AI)으로 혁신한 'AICC'에 산·학·연이 공동 개발한 '초거대 AI 모델'을 적용해 기업가치를 높인다. KT(대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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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AWS와 디지털전환 한배 탔다…전략적 협력 체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가 디지털 플랫폼 사업과 미디어 사업의 본격적인 확대를 위해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KT는 9일 AWS와 AI, 클라우드, 미디어 분야에서 전략적 협력 계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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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충청북도에 AI 콜센터 공급…코로나19 대응에 활용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대표 구현모)가 충청북도에 코로나19 대응 업무용으로 인공지능(AI) 콜센터 솔루션인 'AICC'를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AICC는 AI 솔루션이 실시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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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CC 보안인증 획득 KT, 공공시장 노린다
IT일반 KT가 클라우드 기반 인공지능 콘택센터(이하 AICC) 서비스의 보안인증을 받으며 공공기관 수요를 노린다.KT는 29일 AICC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표준등급 클라우드 보안인증(CSAP)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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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AICC 최초로 클라우드형 보안인증 획득
기술/뉴테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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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김민수 AICC 센터장 영입
IT일반 삼성SDS AI선행연구Lab장 출신신한은행은 인공지능(AI) 사업을 총괄하는 통합AI센터(AICC) 센터장에 김민수 삼성SDS AI선행연구랩(Lab)장을 영입했다고 19일 밝혔다.김민수 센터장(사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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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갤럽 여론조사, KT 인공지능 콜센터 이용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대표 구현모)가 여론조사 전문기업인 한국갤럽과 AI 컨택센터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KT의 음성인식, 개인화 음성합성 기술, 보이스봇..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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