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랩 - IT 뉴스
카카오뱅크 AI 챗봇 상담, 국제 무대서 소개 카카오뱅크 AI 챗봇 상담, 국제 무대서 소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뱅크가 인공지능(AI) 챗봇 상담 기술력을 국제무대에서 소개하게 됐다. 28일 카카오뱅크는 금융 분야 최대 국제 AI 학회인 'ICAIF'에서 고객센터 상담 내..
ZDNet Korea
생성형 AI 시대에 변곡점 맞은 콜센터의 DT.. ‘AICC’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생성형 AI 시대에 변곡점 맞은 콜센터의 DT.. ‘AICC’에 대해 알
IT일반  콜센터는 그간 AI를 도입하기에 적합한 영역으로 첫손에 꼽혀 왔습니다.   (참조 – 2024년 콜센터, 2049년 소설가, 2053년 외과의사… “AI, 50년내 인간의 모든 직업 접수”)   (..
아웃스탠딩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벤처/스타트업  #인공지능플랫폼전문기업 #와이즈에이아이 가 #유앤아이의원 과 자체 개발 #AI고객센터플랫폼 #공급계약 을 체결했다. The post 와이즈에이아이, 유앤아이의원과 AI 고객센터 플랫폼 공급계약 체결..
벤처스퀘어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아성다이소 등에 SaaS형 고객센터 제공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아성다이소 등에 SaaS형 고객센터 제공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이경진)는 생활용품기업 아성다이소와 공공 분야 비즈니스 프로세스 아웃소싱(BPO) 기업 블루콘텐츠가 AI 컨택센터인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SaaS형&apos..
ZDNet Korea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AI고객센터 솔루션 만든다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AI고객센터 솔루션 만든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채널코퍼레이션(공동대표 최시원·김재홍)이 CS 전문기업 CS쉐어링과 AICC(AI고객센터) 솔루션 개발과 고객센터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24일 밝혔다. CS쉐어링(구 C..
ZDNet Korea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업무 협약 체결, AICC 개발 박차 채널코퍼레이션·CS쉐어링 업무 협약 체결, AICC 개발 박차
벤처/스타트업  올인원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고 있는 #(주)채널코퍼레이션이 #CS 전문기업 #CS쉐어링과 함께 #AICC(#AI고객센터) 솔루션 개발과 고객센터 혁신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
벤처스퀘어
다양한 영역에 혁신을 더하고 있는 획기적인 ‘노코드 솔루션 사례’ 각광 다양한 영역에 혁신을 더하고 있는 획기적인 ‘노코드 솔루션 사례’ 각광
벤처/스타트업  산업 현장의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한 #노코드. 이를 활용해 #챗봇, #인공지능컨택센터 부터 업무 프로세스 효율 지원, #UX/UI 제작, #웹사이트 제작, #인디게임 제작까지 다양한 영역에 혁신을 ..
벤처스퀘어
페르소나AI 페르소나AI "1인 1봇 시대 열 것···클라우드 기반 AICC 우리가
IT일반  [지디넷코리아]"1인 1봇 시대를 열겠습니다." 유승재 페르소나에이아이(페르소나AI) 대표는 9일 지디넷코리아와 인터뷰에서 "AI 회사들이 많이 있지만 대중적으로 쓸 수 있는 AI는 많지 않다. 우..
ZDNet Korea
카카오엔터프라이즈, AI 컨택센터 스타트업 사례 공개 카카오엔터프라이즈, AI 컨택센터 스타트업 사례 공개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이경진)는 카카오 i 커넥트 센터 SaaS형을 활용한 국내 스타트업 사례를 8일 공개했다. 패션 커머스 플랫폼 ‘브랜디’와 인테리어 시공 플랫폼 ‘하우스텝&ap..
ZDNet Korea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교보생명 AI 컨택센터 구현 카카오엔터프라이즈, 교보생명 AI 컨택센터 구현
IT일반  [지디넷코리아]카카오엔터프라이즈(대표 백상엽)는 교보생명에 ‘카카오 i 커넥트 센터’의 서비스를 제공해 신속한 보험 가입 처리 및 금융 소비자 보호를 위한 인공지능컨택센터(AICC)를 구현했다고 1..
ZDNet Korea
KT, '초거대AI' 적용해 AICC 사업 확대한다 KT, '초거대AI' 적용해 AICC 사업 확대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코로나19 이후 디지털 전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KT는 디지털 전환을 주도하는 '디지코(DIGICO)'..
ZDNet Korea
AICC, 통신3사 먹거리로 부상…디지털전환 수요 공략한다 AICC, 통신3사 먹거리로 부상…디지털전환 수요 공략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통신3사가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십과 기술개발을 통해 콜센터 디지털전환, AI컨택센터(AICC) 사업에 속도를 내고 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통신3사는 대기업, 금융권을 시작으로..
ZDNet Korea
LGU+, 콜센터·레이더에도 AI 적극 활용 LGU+, 콜센터·레이더에도 AI 적극 활용
IT일반  [지디넷코리아]통신사들이 탈통신을 강화하며 인공지능(AI) 사업 영역을 늘리고 있다. 시장 확장에 제한이 있는 통신업의 한계를 극복하고 새로운 수익창출 모델을 발굴한다는 전략이다. 그중에서도 LG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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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디지털혁신 핵심 AI·로봇으로 MWC 출격 KT, 디지털혁신 핵심 AI·로봇으로 MWC 출격
IT일반  [지디넷코리아]<바르셀로나(스페인)=박수형 기자> KT가 디지털혁신 핵심으로 꼽는 인공지능과 로봇을 MWC22 전시에 나선다. ‘디지털혁신의 엔진, 디지코 KT’를 주제로 DX 분야에서 ..
ZDNet Korea
KT, 글로벌 무대에 AI컨택센터 소개한다 KT, 글로벌 무대에 AI컨택센터 소개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대표 구현모)가 오는 28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22에 AI컨택센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AICC의 B2C, B2B, B2G 시장에서 어떻게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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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WC 2022서 AICC 서비스 선봬 KT, MWC 2022서 AICC 서비스 선봬
IT일반  KT는 28일(현지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2에서 전시관을 열고 자사 인공지능(AI) 기반 컨택센터 서비스인 KT AICC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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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기]AI로봇의 추어탕 서빙… [체험기]AI로봇의 추어탕 서빙…"국물 한방울 흘리지 않았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서빙로봇, 추어탕 뚝배기 세 그릇에 솥밥 세 개 나르기 가능할까?” 여태까지 자율주행 서빙 로봇이 싣고 오는 피자, 샌드위치, 파스타, 호텔 생수는 받아봤지만, 이번 음식은 뜨끈하고..
ZDNet Korea
'130년 통신' KT, 비통신 6대사업으로 매출 50% 잡는다 '130년 통신' KT, 비통신 6대사업으로 매출 50% 잡는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약 130년 전 한국 최초 통신 사업자로 시작한 KT가 최근 기업들의 디지털 전환(DX)을 돕는 디지털 기업으로 변신, 2025년까지 비통신 사업 매출을 전체의 50%까지 끌어올릴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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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경일 솔트룩스 이경일 솔트룩스 "AI, 돈 버는 플랫폼으로 대활약"
IT일반  [지디넷코리아]인공지능(AI) 기술 전문 기업 솔트룩스가 AI 기반 솔루션을 지원해 비용 절감, 수요 창출, 비즈니스 모델(BM) 혁신 등 수익성 향상을 이뤄내고 있다고 밝혔다. 이경일 솔트룩스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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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한국판 GPT-3 '초거대 AI 모델'로 내년 첫 상용화 KT, 한국판 GPT-3 '초거대 AI 모델'로 내년 첫 상용화
IT일반  [지디넷코리아]한글에 기반한 ‘초거대 인공지능(AI)’ 모델 집대성을 주도하고 있는 KT가 내년에 AI 콜센터 서비스를 시작으로 차츰 활용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다. KT가 지난 8월 개발에 착수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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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내년 콜센터에 초거대 AI 모델 적용 KT, 내년 콜센터에 초거대 AI 모델 적용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가 콜센터 업무를 인공지능(AI)으로 혁신한 'AICC'에 산·학·연이 공동 개발한 '초거대 AI 모델'을 적용해 기업가치를 높인다. KT(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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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AWS와 디지털전환 한배 탔다…전략적 협력 체결 KT, AWS와 디지털전환 한배 탔다…전략적 협력 체결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가 디지털 플랫폼 사업과 미디어 사업의 본격적인 확대를 위해 아마존웹서비스(AWS)와 협력체계를 구축했다. KT는 9일 AWS와 AI, 클라우드, 미디어 분야에서 전략적 협력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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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충청북도에 AI 콜센터 공급…코로나19 대응에 활용 KT, 충청북도에 AI 콜센터 공급…코로나19 대응에 활용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대표 구현모)가 충청북도에 코로나19 대응 업무용으로 인공지능(AI) 콜센터 솔루션인 'AICC'를 공급한다고 29일 밝혔다. AICC는 AI 솔루션이 실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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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CC 보안인증 획득 KT, 공공시장 노린다 AICC 보안인증 획득 KT, 공공시장 노린다
IT일반  KT가 클라우드 기반 인공지능 콘택센터(이하 AICC) 서비스의 보안인증을 받으며 공공기관 수요를 노린다.KT는 29일 AICC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표준등급 클라우드 보안인증(CSAP)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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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AICC 최초로 클라우드형 보안인증 획득 KT, AICC 최초로 클라우드형 보안인증 획득
기술/뉴테크 
테크홀릭
신한은행, 김민수 AICC 센터장 영입 신한은행, 김민수 AICC 센터장 영입
IT일반  삼성SDS AI선행연구Lab장 출신신한은행은 인공지능(AI) 사업을 총괄하는 통합AI센터(AICC) 센터장에 김민수 삼성SDS AI선행연구랩(Lab)장을 영입했다고 19일 밝혔다.김민수 센터장(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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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갤럽 여론조사, KT 인공지능 콜센터 이용한다 한국갤럽 여론조사, KT 인공지능 콜센터 이용한다
IT일반  [지디넷코리아]KT(대표 구현모)가 여론조사 전문기업인 한국갤럽과 AI 컨택센터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협약을 통해 KT의 음성인식, 개인화 음성합성 기술, 보이스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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